앱
· 네트워크에 연결한 후 지도를 생성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처음 사용하는 경우 앱의 퀵 가이드에서 맵핑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앱 "지도 관리"에서 "추가"를 탭하고 매핑 방법을 선택하세요.
· 예약된 청소를 올바르게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앱에서 "..."을 탭하여 "정기 청소"를 선택하고 상단 "+" 탭하여 예약 시간, 반복 빈도, 일정 유형, 청소 모드를 설정 후 "저장"을 눌러 예약 청소 설정을 완료합니다.
· 선택청소와 분할청소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청소 선택: "청소 선택" 아이콘을 눌러 영역을 선택하고, 모드, 레벨, 청소 시간, 패드 변경 영역 등을 설정하고 청소를 시작하세요.
분할 청소: 앱에서 "..."을 탭하여 "지도 설정" 아이콘을 탭하고 구역 편집을 선택합니다. 영역을 나누고 모드, 레벨, 청소 시간, 패드 영역 변경 등을 설정 후 청소를 시작합니다.
· 로봇을 어떻게 공유할까요?
앱에서 왼쪽 상단 Noesishome을 탭한 후 "권한 공유"를 탭하고 공유하려는 사람의 계정을 입력하세요. 공유 메시지를 받고 상대방이 수락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진입 금지 구역을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앱에서 "..."지도 관리에서 진입 금지 구역 설정"을 탭하세요.
"진입 금지 영역 추가"를 탭하여 지도에서 이동 금지 영역 프레임 크기를 편집하고 위치를 조정한 다음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탭을 탭하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 로봇이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현재 네트워크가 2.4GHz 주파수 대역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5GHz는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2. 로봇을 라우터와 모바일에 더 가깝게 배치하십시오.
3. Wi-Fi 비밀번호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4. 홈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해주세요.
5. 로봇이 연결을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지
· 더스트백은 얼마나 자주 교체해야 하나요?
더스트백의 용량은 2.5L로 최대 6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ESIS LAB 자체 테스트 기준) 실제 교체 주기는 사용자의 사용 습관과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 물탱크는 얼마나 자주 채워야할까요?
물탱크 용량은 2L로 평균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ESIS LAB 내부 테스트 기준) 실제 빈도는 사용자의 사용 습관과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 사용한 물걸레 패드는 얼마나 자주 폐기해야 하나요?
사용한 물걸레 패드 보관함에는 사용한 물걸레 패드를 10~20개 담을 수 있습니다.
매일 바닥을 물걸레 청소한다면, 사용한 물걸레 패드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버리셔야 합니다.
(NOESIS LAB에서 실시한 내부 테스트 기준) 실제 유지 관리 빈도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작동
· 어린이 잠금 장치를 어떻게 켜고, 끄나요?
도크의 '시작'과 '홈'버튼을 동시에 3초간 길게 눌러주세요.
· 로봇이 강아지 털을 청소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기본 설정에서는 로봇이 일정 높이의 머리카락 뭉치를 만나면 장애물로 삼아 회피합니다.
애완동물 털을 청소해야 하는 경우 앱에서 "반려동물 모드"를 켜면 로봇이 2cm 이하의 반려동물 털을 청소하려고 시도합니다.
(참고: "반려동물 모드"에서는 비슷한 높이의 장애물에 대한 회피 효과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로봇이 청소를 하지 않습니다.
1. 넓은 부분의 얼룩은 청소할 수 없습니다.
권장 조치: 수동으로 청소하십시오.
2. 땅콩 껍질, 큰 종이 조각 등과 같은 큰 물체는 흡입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권장 조치: 사용하기 전에 청소하십시오.
3. 높이가 20mm를 넘는 카펫, 머리카락 덩어리 등과 같이 높이가 높은 물체는 장애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권장 조치: 수동으로 청소하십시오.
4. 마른 커피 얼룩, 와인 얼룩 등과 같이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은 청소할 수 없습니다.
권장 조치: 수동으로 청소하거나 반복적으로 청소하십시오.
5. 밥풀 등 끈적한 오염물은 효과적으로 청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권장 조치: 수동으로 청소하거나 반복적으로 청소하십시오.
· 로봇이 원하는 위치로 가지 못합니다.
1. 낮은 공간은 들어갈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소파 바닥이 12cm 이하의 공간.
권장 조치: 청소를 중단하거나 진입 금지 구역을 설정하거나 가구를 높이십시오.
2. 좁은 공간은 들어갈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의자 다리 사이나 벽과 물체 사이의 거리가 42cm 미만이면 접근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권장 조치: 장애물을 처리하거나 진입 금지 구역을 설정하거나 청소를 중단하십시오.
· 로봇이 왜 움직일 수 없나요?
다음 항목을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
1. 오류 코드가 있는지 확인하고(앱에서 확인) 절차에 따라 처리하십시오.
2. 구동바퀴에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 후 손으로 청소해 주세요.
3. 바닥에 물이나 기름이 묻어 있는 경우, 투명한 유리 바닥, 어두운 바닥 등의 특수한 바닥에서는 로봇의 동작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물이나 기름 얼룩은 수동으로 청소하거나 이러한 특수 찌꺼기를 금지 구역으로 설정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 강한 빛 간섭으로 인해 로봇이 움직이지 못할 수 있습니다. 권장 조치에는 출입 금지 구역 설정, 커튼 닫기, 청소 시간 변경 등이 포함됩니다.
· 로봇이 장애물에 충돌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로봇은 다음 유형의 물체를 피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1. 반사율이 높은 물체: 바닥 거울, 고광택 스테인리스 스틸 오븐 등
2. 투명도가 높은 물체: 유리문, 투명한 꽃병 등
3. 얇은 물체 : 직경 2cm 미만의 의자 다리, 철선으로 엮은 프레임, 펼쳐진 데이터 케이블 등
4. 작은 물체 : 높이 1cm 미만의 빌딩 블록, 작은 애완동물 배설물 등
5. 어두운 물체 : 검정색 소파 , 문턱 스트립 등 실제 상황에 따라 장애물 제거, 밝은 색상의 스티커 붙이기, 충돌 방지 제한 구역 설정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사용환경에 따라 일부 오류가 있을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로봇이 카펫 위에 올라가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로봇이 카펫 위로 올라가지 않는 이유와 그에 따른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펫 위에 튀어나온 물건(의자 다리 등)이 있다면 해당 물건을 제거하거나 출입 금지 구역을 설정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카펫의 높이가 2cm 이상인 경우 카펫을 빼거나 출입 금지 구역을 설정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로봇이 도크로 돌아갈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로봇이 도크로 복귀하지 못하는 이유와 그에 따른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도크 주변에 장애물이 너무 많습니다. 장애물을 제거하고 도크 근처에 열린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이동으로 인해 로봇이나 도크의 위치가 상실되고, 로봇이 도크의 신호 범위를 벗어납니다. 로봇을 수동으로 도크에 다시 넣으십시오.
· 자동 먼지 수집 설정방법
자동 먼지 수집을 설정하려면 앱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고급 설정"을 탭하세요.
자동 먼지 수집을 활성화 하고 앱 메인 페이지의 먼지 수집 버튼을 누르면 즉시 먼지 수집이 시작됩니다.
· 물걸레 패드 교체가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1. 사용한 물걸레 패드 보관함이 가득 찼는지 여부.
2. 새 물걸레 패드 보관함에 물걸레 패드가 있는지 여부.
3. 도크의 받침대와 리프팅 장치에 물걸레 패드나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여부.
4. 새 물걸레 패드가 거꾸로 설치되어 있는지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