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유형 및 해결 방안
· 추락이 감지됨, 새 위치로 이동하여 시작
1. 추락 방지 센서 및 그 주변이 이물질로 오염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2. 로봇의 상태를 확인하신 후, 로봇을 다시 평형한 바닥에 내려놓고 작동해주세요.
3. 로봇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카펫이 있는 지역에서 물걸레 청소 실패
1. 카펫이 젖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로봇을 카펫이 아닌 곳으로 이동하여 작업을 시작하세요.
2. 이 문제는 원격제어를 통해 해결되며 유지보수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로봇이 갇힘
1. 로봇이 협소한 공간에 있고 탈출할 수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테이블 다리 사이의 거리가 42cm 미만인 경우 주변을 정리하여 주십시오
2. 카펫이나 바닥에 물 얼룩이나 기름 얼룩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3. 구동바퀴가 더럽거나 이물질에 의해 막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중복된 맵을 삭제하거나 다시 생성하세요.
· 배터리 부족, 청소 중단
1. 충전을 위해 로봇을 도크에 넣습니다. 배터리 잔량이 80%보다 많으면 로봇은 자동으로 도크를 떠나 청소 작업을 계속합니다.
2. 로봇을 종료하고 재부팅 하십시오.
· 로봇 충전 실패
1. 도크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도크에 물걸레패드 보관함 등 이물질이 묻어 있는지, 헤드부분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도크 주변(전방 1.5m, 좌우 0.7m)에 장애물이 없고, 충전경로가 막히지 않으며, 제한구역이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3. 로봇 충전 부품의 폴 피스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고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4. 도크 충전 부품의 파편이 이물질을 흡입했는지, 기울어지지 않았는지, 눌렀을 때 정상적으로 반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5. 도크에 물걸레패드 보관함 등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헤드부분에 이물질이 흡입됐는지 여부.
6. 로봇과 도크를 재부팅합니다.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
· 전면 커버가 닫히지 않았으므로 닫아주세요.
1. 전면 커버가 변형되었는지, 닫았을 때 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도크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
· 물걸래 패드 교체에 실패 하였습니다.(E29)
1. 사용후 물걸레패드 보관함에 담긴 물걸레 패드가 평평하게 놓여 있는지, 걸레가 붙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도크에 이물질이 있거나 물걸레패드 보관함에 끼어 있지 않나요? 그렇다면 도크를 청소하고 다시 시작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3. 사용후 물걸레패드 보관함 바닥의 왼쪽과 오른쪽이 같은 높이인지(양쪽의 간격이 일정한지), 바닥 레일이 어긋났는지 확인합니다.
4. 도크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
· 도크 내에 물이 부족하므로 물을 채워주세요.
1. 도크 물탱크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위치를 바꿔주세요.
2. 도크 물탱크에 물을 채워주세요.
3. 도크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
· 전면 커버가 닫히지 않았으므로 닫아주세요.
1. 계속해서 작동하려면 상단 커버를 닫고 시작 버튼을 클릭하세요.
2. 도크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
· 더스트백을 교체해주세요.
1. 더스트백이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고 더스트백이 가득 차 있다면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2. 도크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
· 먼지 수집 실패하였습니다. 더스트백을 설치하세요.
1. 더스트백이 제대로 장착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2. 도크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래도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